2024년 공동주택공시가격

2024년 공동주택공시가격

이번에는 2024년 공동주택공시가격에 대한 부분과 아파트실거래가조회를 어떻게 하면 더욱 손쉽고 제대로 할 수 있을지, 2024년 개별공시지가 조회는 또 어떻게 접근하는것이 좋은지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이에 도움될만한 내용이 있어서 가져와봅니다. 우선 대한민국 정부에서는 노후주택 정비자금을 저금리로 융자해주고 또 주차장, CCTV, 운동시설을 포함한 주민 공동시설 설치를 재정적으로 지원하겠다"며 올해 하반기부터 시범사업 공고를 시작해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사업에 착수하겠다고 설명했다. 기존 예산을 재편해 추가적인 재정 부담 없이 향후 10년간 이 사업에 10조를 지원하겠다는 게 윤 대통령 설명이다.


윤 대통령은 "소규모 재건축은 중앙정부가 서울시나 다른 지방정부와 협력해 주민들이 마음 먹으면 빨리 (정비 사업을) 할 수 있게 도와줘야 한다"며 "소규모 재생을 하면 특성을 살려 다양한 형태로 할 수 있도록 규제도 좀 많이 풀어달라"고 당부했다고 전해집니다. - 2024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참고 


이밖에 윤 대통령은 서울의 문화예술 인프라도 꼼꼼하게 재정비하겠다고 하며 "영등포구에서 문래동에 추진하는 예술의전당 사업과 서울시가 여의도공원에 추진하는 제2세종문화회관 설립이 속도감 있게 추진되도록 신속한 투자심사 등 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청년들이 찾는 마포·홍대 일대는 '당인리 문화창작 발전소' 설립을 계기로 청년 복합예술 중심지로 조성하고, 서울역·명동·남산 일대는 '서울역 복합문화공간' 및 '남산 공연예술창작센터'로 조성하는 구상이며 대선 기간 예술의전당에서 장애인 작가들을 만난 일을 거론하며 예술가들의 창작 활동을 위한 '공간' 확보의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했었습니다.


"과거 한강의 기적이 대한민국 성장과 번영의 역사를 상징한다면 제2의 한강의 기적은 서울의 도시 혁신이 될 것"이라며 "서울을 파리, 뉴욕, 런던을 넘어서는 글로벌 일류도시로 발전시켜 국가 재도약의 발판으로 삼아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2024년 개별공시지가 조회에 대한 내용도 함께 알아보는게 좋습니다.


Comments